'겨울왕국2' 개봉 앞두고 열리는 다양한 캠페인∙프로모션은?

박지혜 | 기사입력 2019/11/15 [17:16]

'겨울왕국2' 개봉 앞두고 열리는 다양한 캠페인∙프로모션은?

박지혜 | 입력 : 2019/11/15 [17:16]

영화 <겨울왕국 2> 개봉이 임박한 가운데, 극장 밖에서도 겨울왕국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겨울왕국2'의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 캠페인을 내년 초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즈니코리아는 '프로즌 페스타'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의 속편인 '겨울왕국2'에 대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영화의 즐거움을 겨울 내내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서울 이태원과 삼청동 두 곳에 '올라프' 테마의 체험공간 '썸머하우스'와 '윈터하우스'를 각각 오픈했다. 영화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한 공간에서 사진 촬영 및 제품구매, 그리고 다양한 겨울왕국 콘텐츠들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하남, 부천, 위례,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겨울왕국 팝업스토어와 체험공간이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겨울왕국2' 관련 신제품도 70여개 브랜드에서 1천개 이상의 제품이 출시된다. 특히 올라프 테마 체험공간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올라프가 그려진 '프로즌 페스타' 팔찌를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리테일 스토어에서는 안나, 엘사 팔찌를 받을 수 있다. 팔찌 3종을 모두 모으면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2' 한정판 패키지, 겨울왕국 테마의 아이스링크 초대장을 증정한다.

 

구매한 겨울왕국 제품을 #프로즌페스타, #FrozenFesta, #겨울왕국2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겨울왕국2'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디즈니채널인 극장 디즈니와 디즈니주니어에서는 겨울왕국 특집을 편성, '겨울왕국2' 관람 전 전편의 여운을 다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내일(16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4시 극장 디즈니에서 '겨울왕국' 및 디즈니의 인기 프린세스 영화를 방영하며, 겨울왕국 쇼츠 '겨울왕국: 오로라를 찾아서', '올라프 만나기' 등도 만날 수 있다. '겨울왕국' 뮤직비디오와 올라프 쇼츠는 오후 4시 극장 디즈니 직후 매일 방영될 예정이다. 디즈니주니어도 매주 토, 일 오전 11시 '겨울왕국'을 포함한 인기 디즈니 프린세스 영화를 방영한다.

 

또 영화 개봉에 맞춰 IPTV 및 케이블 TV에서는 '겨울왕국',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등 인기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18편의 소장형 VOD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겨울왕국 테마의 모바일 게임 출시 소식도 기다리고 있다. 14일 잼시티는 '겨울왕국2'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 '겨울왕국 어드벤처스(Frozen Adventures)'를 선보였다. 엘사, 안나, 올라프 등 주요 인물들과 함께 퍼즐을 풀어가며 겨울왕국 테마로 꾸며진 장소를 탐험하는 내용이다.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