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에 영화 2편, 동네가게 할인도"…CGV가 여는 추석맞이 행사

박지혜 | 기사승인 2020/09/23 [14:32]

"만원에 영화 2편, 동네가게 할인도"…CGV가 여는 추석맞이 행사

박지혜 | 입력 : 2020/09/23 [14:32]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추석을 맞아 CGV가 '우리 동네 CGV' 이벤트를 실시한다.

 

CGV는 23일부터 극장별로 주변 상권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동네 추천 나들이'를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 '우리 동네 추천 나들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극장 이름을 클릭하면, 극장별로 사전 선정된 제휴처를 확인할 수 있다. 당일 영화 티켓을 지참해 해당 제휴처에 방문하면 업체별 각각의 상품을 할인하여 구매하거나 소정의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CGV는 "영화 관람 고객들은 근처 가게에서 맛있는 음식, 예쁜 꽃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지역 상인은 이 어려운 시기에 더 많은 손님을 맞이할 수 있어 모두가 즐거운 추석 명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장기적인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우리 동네 추천 나들이'는 10월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추석 기간에 상영되는 5편의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만원으로 CGV 나들이'도 진행한다.

 

영화별 예매권 2매를 1만 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담보' '국제수사' '그린랜드'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오! 문희'의 특별 예매권을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각각 5천 세트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예매권은 CGV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0월 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도 추석 시즌을 맞이해 스페셜 바우처 2종을 준비했다.

 

씨네드쉐프에서 2명이 영화 관람과 5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우처'는 16% 할인된 20만 원에, 7코스 메뉴가 제공되는 '프레스티지 바우처' 2인권은 3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우처 사용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씨네드쉐프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면된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방역 수칙을 지키면서 가까운 CGV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찬 추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무거웠던 동네 분위기가 조금씩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온라인이슈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