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조보아, 박나래까지'..야외 예능의 새로운 기준 될까

현장|'신세계로부터' 제작발표회

박지혜 | 기사승인 2021/11/17

'이승기, 조보아, 박나래까지'..야외 예능의 새로운 기준 될까

현장|'신세계로부터' 제작발표회

박지혜 | 입력 : 2021/11/17 [15:35]

▲ 17일 온라인으로 예능 '신세계로부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21.11.17]  © 넷플릭스(Netflix)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넷플릭스가 새롭게 내세우는 예능 프로그램 '신세계로부터'가 공개를 앞둔 가운데, 새로운 야외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나오고 있다.

 

이승기, 젝스키스 은지원, 슈퍼주니어 김희철, 조보아, 박나래, 엑소 카이, 조효진 PD, 고민석 PD는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신세계로부터'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연출을 맡은 조효진, 고민석 PD는 "모두가 꿈꾸는 로망이 담긴 유토피아 '신세계' 섬은 산과 바다가 함께 어우러진 아름답고 이국적인 경관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들이 만들어낸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이다.

 

조효진 PD는 "재미를 먼저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자고 생각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고 답답한 상황에서 새로운 세상에서 대리만족을 줄 수 있는 세상을 만들자는 상황을 설정했다"며 "이걸 잘 풀어낼 수 있는 사람을 생각하면서 여섯 분을 컨택했다. 보시다시피 짧은 순간에도 재미가 느껴지지 않나. 예능 선수들과 그들을 위협하는 보아 씨, 카이 씨의 색다른 모습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능 '신세계로부터'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승기, 김희철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1.11.17]  © 넷플릭스(Netflix)

 

이승기는 "은지원 형과 함께해 너무 좋았고 편했다. 이런 예능 프로그램에서 누군가는 악역을 맡아야 하는데, 형 옆에서 악한 행동을 할 때는 부담이 없다. 특히 지원이 형은 잘 배신할 거라는 믿음이 있다. 형의 말은 절대 사실이 아닐 거라는 믿음이 있다"며 "여러 프로그램을 해봤지만 아직까지 은지원 형 같은 캐릭터는 보지 못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승기는 은지원과 '1박 2일', '신서유기'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희철은 "지붕 없는 곳에서 촬영한 적이 처음인데 섬이 아름다웠다. 따스한 햇살부터 풍경까지 모든 게 좋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6일간 멤버들과 같이 지내면서 사이가 굉장히 좋아졌다. 그런데 '신세계로부터' 제작진이 방송 보면 서로 연락 안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 그 이유가 너무 궁금하다"고 의문을 표했다.

 

여태까지 본 적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다는 카이는 "'신세계로부터'에 참가할 때 일단 예능을 떠나서 너무 재밌을 것 같았다. 예능을 참가하기보다 또 다른 세계 안에서 저를 느낄 수 있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실제 촬영하면서도 나에게 이런 면이 있었나 싶은 부분도 있었다"고 전했다.

 

▲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능 '신세계로부터' 제작발표회에 방송인 박나래, 배우 조보아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1.11.17]  © 넷플릭스(Netflix)

 

섭외 이야기를 들었을 때 멤버 구성이 너무 좋았다고 말한 박나래는 "상상 이상의 일들이 있었다. 예능 스케일이 매우 컸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조보아는 "카이와 다르게 숨기고 싶었던 나의 또 다른 매력이 나올까봐 걱정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은지원을 향해 "'1박 2일'과 '신서유기'에서 캐릭터가 배신의 아이콘이라서 힘든 멤버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오빠가 정말 저를 많이 도와주셨고 편하게 해주셨다"라고 얘기했다.

 

모두가 꿈꿔오던 생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실현되는 가상의 세계로 초대된 6명의 멤버들이 겪는 다채로운 사건들과 반전을 담은 '신세계로부터'는 오는 20일부터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공개,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전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미디어본부 뉴미디어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 Posted 2021.11.17 [15:35]
  • 도배방지 이미지

신세계로부터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