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에 상상을 더하는 곳'..'CGV서면상상마당' 오늘(22일) 개관

박지혜 | 기사승인 2021/12/22

'상상에 상상을 더하는 곳'..'CGV서면상상마당' 오늘(22일) 개관

박지혜 | 입력 : 2021/12/22 [11:22]

▲ 부산 서면에서 22일 영업 시작한 'CGV서면상상마당'.  © CGV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부산광역시 부산진구 KT&G 상상마당부산에 CGV가 서면상상마당을 개관한다.

 

KT&G 상상마당 부산(8층~11층)에 6개관 660석 규모로 자리잡은 CGV서면상상마당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과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목적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사인 아트펌(ART FIRM), 대중들에게 미술의 가치를 전달하는 아트컨티뉴와 협업해 9층에 아트 라운지를 구성했다.

 

아트 라운지는 아트 버스킹, 아트 콜라쥬, 아트 클래스, 살롱 드 한양 등 4개의 공간으로 이뤄졌다. 아트 버스킹과 아트 콜라쥬는 매월 새로운 아티스트를 선정해 해당 아티스트의 작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참여하여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드로잉과 도슨트, 미술 경매 등을 배워볼 수 있는 아트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내년 1월부터 진행되며, 아트 클래스에 참가하려면 사전 예약해야 한다.

 

살롱 드 한양은 프랑스 흑백 영화의 주인공처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레트로 콘셉 사진 촬영 스튜디오다. 촬영에 필요한 의상·소품 대여가 가능하며, 개인의 피부톤과 퍼스널 컬러에 맞춘 필터 제작도 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고,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트 라운지를 기획한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CGV서면상상마당을 시작으로 향후 아티스트 브랜드 콜라보를 확대 적용하겠다”며 “CGV 플랫폼을 활용한 아티스트 전시·프로그램들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하고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 CGV서면상상마당에서는 CGV가 지난 7월 CGV연남에 처음 선보인 ‘스위트 시네마’도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 시네마는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프리미엄&프라이빗 상영관이다. 국내 최초로 각각 독립된 5개의 룸 형태로 공간을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각 룸마다 개별 음향 설비로 취향에 맞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고, 전 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돼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한 무릎담요, 슬리퍼와 함께 시그니처 팝콘 3종과 웰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천정명 CGV서면상상마당 CM(Culture Mediator)은 “영화도 보고 예술 작품도 감상할 수 있는 CGV서면상상마당이 고객과 소통하는 문화의 중심지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신진 작가와 일반 관객들의 만남을 주도해 문화 예술 저변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미디어본부 뉴미디어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 Posted 2021.12.22 [11:2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